Elisa’s Column

호감(好感)을 부르는 메이크업

저는  대체로 친구들로부터 고민 이야기를 들으면 항상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어 친구들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격려하고 좀더 활력을 찾을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이 저의 강점입니다. 하지만 다른 친구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제 외모에 대해 때로는 종종 고민합니다. 특히 누군가 제 모습의 사진을 찍었을 때 사진의 분위기가 나쁘거나 뚱뚱해 보이면 적잖은 충격을 받습니다.

이를 바꾸기 위해 저는 평상시에 식단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후 6시 이후에는 될 수 있는 한 음식을 먹지 않으려고 노력했고 운동도 몇 가지 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감가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저와 어울리는 메이크업의 색상과 스타일에 대해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에스쁘아 제품의 노웨어 립스틱 바밍글로우 (그레이피), 톤페어링 치크(핑크 아이상), 리얼 아이 팔레트(피오니라떼), 선크림 세라마이드 등의 메이크업 제품을 평소에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피부색이 밝은 편이라 이 색이 저와 잘 어울리고 혈관의 색이 약간 파란색으로 보이기 때문에 제 피부의 색과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톤페어링 치크 (핑크 아이싱)
리얼 아이 팔레트 (피오니라떼)

이러한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커버력이 좋고 미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순하게 좋아 추천해 에스쁘아를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스쁘아 선크린은 미용 영양분을 포함하여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피부에 더 좋습니다. 안면 손상을 방지합니다. 또한 두 가지 유형의 선크림이 있으며 자신의 피부에 더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색상 변형이 많기 때문에 가장 적합한 색상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피부색과 태도에 맞는 메이크업을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에스쁘아를 사용해보면 제 말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메이크업을 사용할 때 더 우아하고 멋지게 보입니다. 에스쁘아를 사용해보고 그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Aloha, My Best Friend in Hawai’i!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엘리사입니다. 12학년 학생입니다.  저는 일본 출신으로 중학교까지 일본 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하지만 지금 저는 하와이에 있는 외국인 고등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저는 하와이에서 영어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하와이에서 만난 친구를 소개하겠습니다. 제 친구의 한국 이름은 최혁진이고, 영어 이름은 Sean입니다. 혁진이는 한국인이고 하와이에 4년 동안 머물렀습니다. 그는 착하고 재미있어서 그의 유머러스한 성격이 모두를 행복하게 해줍니다.

그는 한국어와 약간의 영어와 일본어를 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그와 대화할 때는 한국어와 일본어와 영어를 섞어서 사용합니다. 그래서 그와 대화할 때 더욱 재밌습니다.

그는 다른 과목도 잘 하지만 특별히 미술과 축구를 잘 합니다.  저는 그의 독특한 상상력이 광대한 예술적 감각을 만들어내고 있어서 그를 존경하고 있습니다. 저와 그는 둘 다 한국 아이돌 그룹인 에스파(Aespa)를 좋아해서 이번 여름에 에스파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콘서트에서는 멤버들의 노랫소리도 그리고 춤도 예뻐서 너무 즐겁고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또, 한국에서 좋은 시간을 보낸 것도 좋은 추억입니다. 특히 혁진이와 같이 먹었던 빙수나 베이글,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그 맛을 잊지 못합니다.

그는 저의 하와이 생활에서 매우 소중한 사람입니다.  제가 힘들고 외로울 때도 항상 옆에서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조언을 해줍니다. 저는 그런 그에게 날마다 감사하고 있습니다.

Emily Kim

Hello, after viewing the works of future global leaders, we would greatly appreciate it if you could leave them your warm message of encouragement and support. Thank you.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